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정부가 설 명절을 앞두고 물가 안정을 위해 배추ㆍ사과ㆍ돼지고기 등 16대 성수품을 확대 공급하고 최대 50% 할인 지원에 나섭니다. 농ㆍ수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각종 상품권도 발행합니다. 설맞이 할인 정보와 상품권 구매방법을 같이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서울사랑상품권 관련 일러스트 이미지 < 출처 : 카카오페이 >
< 출처 : 카카오페이 >

 

 

1. 상품권 할인 행사 놓치지 말자.

농ㆍ축ㆍ수산물을 20%~30%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농할상품권과 수산대전 상품권이 이번 설을 맞아 확대 발행됩니다. 두 상품권 모두 제로페이 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서울시에서도 설을 맞아 서울사랑상품권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합니다.

 

< 농할상품권 >

2월 2일~8일에는 고령층에게 구매 우선 기회가 부여됩니다. 2월 9일 오후 2시부터 전 연령층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< 수산대전 상품권 >

1월 29일부터 매주 목요일(2월 5일, 2월 12일, 2월 18일, 2월 26일)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 


▶2월 3일 오전 10시
서울시 공공매달앱 서울배달+땡겨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달전용 서울사랑상품권을 15% 할인가로 구매 가능합니다.

▶2월 4일 오전 9시
서울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을 5%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 

< 서울사랑상품권 25개 자치구 발행일정 >

2/4 : 성북, 강북, 구로, 중랑, 성동, 관악, 도봉, 동작, 노원
2/5 : 용산, 광진, 강남, 은평, 영등포, 중구, 종로, 양천, 서대문
2/6 : 금천, 서초, 강동, 송파, 강서, 마포, 동대문


배달전용 서울사랑상품권과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 모두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2. 주요 성수품, 반값 할인합니다.

정부에서 농ㆍ축ㆍ수산물 성수품의 공급을 평시대비 1.5배 늘리고 최대 50%까지 할인을 지원합니다. 유통업체별로 매주 1인당 최대 2만 원까지 주요 성수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- 배추, 무, 계란, 돼지고기 등 주요 농축산물을 최대 40%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
- 명태, 오징어, 갈치, 조기, 고등어, 멸치, 김 등 주요 수산물은 최대 50%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

< 할인 지원 업체 >

온라인 : 카카오, 네이버, 컬리, 현대홈쇼핑 등
오프라인 : 롯데마트, 하나로마트, 이마트 등


농협에서도 1월 26일부터 자체적으로 주요 설 성수용품에 대해 최대 65% 할인행사를 열고 있습니다.

 

 

3. 명절 선물세트도 최대 87% 할인합니다.

2월 2일부터 전국 하나로마트ㆍ농협몰에서 제수용품ㆍ과일ㆍ한우 선물세트 등을 최대 50% 할인 판매합니다. 고등어ㆍ굴비ㆍ전복 등 수산물 민생선물세트도 1월 29일부터 수협과 카카오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최대 50% 할인 판매합니다. 식품진흥원이 운영하는 푸드폴리스마켓에서는 건강기증식품, 전통한과, 수산ㆍ축산 선물세트 등을 최대 87%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. 2월 13일까지 푸드폴리스마켓(온ㆍ오프라인), 우체국 쇼핑, 옥션 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

 같이 보면 좋을 포스팅 

 

청년미래적금 - 최대 2,200만 원 모을 수 있다!!!

2026년, 정부가 청년미래적금을 도입합니다.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돈을 모을 수 있도록 지원금과 세제 혜택을 제공하는데, 자세한 내용은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1. 누가 가입할 수 있

money-ssalon.com

 

반응형